[안양 댕리단길 찐맛집] 커리숲 / 스프카레 / 야채커리 / 등심카츠
[안양 댕리단길 찐맛집] 커리숲 / 스프카레 / 야채커리 / 등심카츠
안녕하세요 오늘ani입니다 :)
오늘은 안양 댕리단길 스프카레 찐맛집 커리숲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사실 안양에 거주한지 꽤 오래되었는데 댕리단길에 가 본 적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댕리단길이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을 뿐더러 사실 이 곳 근처에 많이 올 일이 없기 때문인데요~
오랜만에 남편이 안양으로 올라와 맛집을 서치하던 중! 댕리단길에 있는 커리숲을 가보기로 했답니다.
댕리단길 초입부 모습이에요. 사진으로 보니 안양일번가의 거리 모습과 굉장히 비슷하네요.
댕리단길을 따라 쭉 걷다보면 양 옆으로 굉장히 감성감성한 식당과 카페, 와인바들이 곳곳에 있어요.
가게 수가 엄청 많지는 않지만 곳곳 유명한 가게 앞에는 손님들이 줄을 서 있기도 했답니다.
우리가 방문할 곳은 바로 따뜻한 느낌의 외관 커리숲-!
가게 앞에는 '삿포로 스프카레'라고 적혀 있는 판넬도 세워져 있구요
메뉴 사진들과 대기명단도 부착되어 있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대기하는 손님들은 없었는데 사람이 몰리는 점심시간이나 주말에는 대기가 있는 것 같았어요.
가게 내부로 들어오니 더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느낌이 물씬 풍겨오더라구요.
귀여운 라탄조명과 크리스마스 장식들, 그리고 아기자기한 인형들과 액자까지! 저의 취향저격이였답니다.
기타에 가려 잘 보이진 않지만.. 커리숲의 스프카레는 8시간 이상 끓인 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만든 음식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그리고 주문시 바로 튀겨서 나온다는 브로콜리의 맛도 궁금했어요^^
(귀여운 종이컵-)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저희는 치킨 커리와 등심카츠를 주문했는데요,
처음에는 야채 커리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닭고기도 땡겨서 야채 커리+치킨 토핑으로 나오는 치킨 커리로 시켰답니다!
치킨 커리 메뉴는 이렇게 스프커리와 기본 흰밥 구성으로 나와요. 여기에 +3,000원을 추가하시면 카레밥으로 변경되니 참고해주세요.
곧이어 나온 등심카츠! 사실 이 곳에 오기 전에 댕리단길의 다른 돈까스 전문점을 가볼까 했는데 스프커리도 먹고 싶어서 이 곳에 오게 된거였어요. 돈까스 퀄리티는 스프커리에 비해 떨어질 줄 알았는데 웬걸...비주얼이 너무 좋았어요.
양배추 샐러드도 푸짐-
등심카츠의 튀김 옷이 우선 너무 바삭해서 식감이 참 좋았구요, 등심은 어찌나 부드럽던지...완전히 익혀 나와서 퍽퍽할 줄 알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함께 나온 와사비와 핑크솔트 소금, 소스를 조금씩 찍어 먹으니 맛이 배가되더라구요~ 단무지와 깍두기도 입가심 용으로 굿^^
치킨 커리는 국물이 스프 형태의 커리라서 걸쭉하지 않고 맑은 스프의 느낌이 강했어요. 처음 먹어보는 스프커리인데도 맛은 정말 깊고 안에 들어간 브로콜리, 단호박, 연근, 감자, 버섯 등의 야채와 어우러져 밥에 살짝 비벼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먹으면서 "이게 삿포로식 커리이군.."하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안양 시외버스터미널 뒤 쪽 댕리단길에 위치한 커리숲-!
스프카레와 맛있는 등심카츠를 맛보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리뷰였구요ㅎㅎ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D
커리숲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329번길 29 1층
2021.11.06 - [ani)_얌냠/맛집] - [안양일번가 찐 맛집] 마당치킨 / 마당바베큐
[안양일번가 찐 맛집] 마당치킨 / 마당바베큐
[안양일번가 찐 맛집] 마당치킨 / 마당바베큐 안녕하세요 오늘ani입니다 :) 저의 첫 게시글이네요ㅎㅎ 두근두근 첫 게시물로 안양일번가 찐맛집 마당치킨/마당바베큐 리뷰를 해볼까 해요! 이곳은
ohneulani.tistory.com